스트레칭의 힘

너의 근육은 잘 늘어나서 아프다. 이것은 꽤 정상적인 것이고 과정의 일부분이다. 스트레칭은 겉보기에 우리와 특히 운동선수들에게 초기부터 있어왔다.

좋은 스트레칭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스트레칭을 최소한 17초간 유지하는 것이다. 몇 년 전 발레 선생님에게서 얻은 지혜의 진주다. 그녀는 17초 이하의 스트레칭은 효과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약 30초간 스트레칭이 진행되는 고강도 비크람의 요가에서는 17초 룰이 초과된다. 비크람의 근육에서 마지막 작은 스트레칭을 추출하는 데 사용되는 높은 열을 잊지 마십시오. 스트레칭의 이점을 얻기 위해 필요하지 않은 흥미로운 반전. 그래도 아프진 않겠지?

그렇다면 스트레칭으로 어떤 혜택을 기대할 수 있을까? 그건 쉬운 일이야. 블러드 스포츠라는 영화를 본 적이 있는가? 프랭크 두크가 정말로 자신의 몸을 극단으로 뻗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그를 연기한 배우 역시 상당히 탄력적이었다.

뛰어난 탄력성은 잘 훈련된 스파츠나츠(러시아) 에이전트에서도 볼 수 있는 것이다. 그들은 종종 러시아인과 함께 운동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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