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 제품 추천을 통해 수익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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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아하는 Shoe Emporium에서 샌들 쇼핑을 할 때 통로 건너편에 있는 부츠 디스플레이에 끌릴 수 있습니다.부츠를 찾으러 온 것은 아니지만, 비치 샌들과 앵클 부츠를 모두 신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이것은 웹 사이트에서 제품 추천을 사용하는 개념입니다.고객은 자신의 스토어를 통해 방문자를 단계적으로 안내합니다.당신의 목표는 그들이 레플리카시계 처음에 당신에게 온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지만, 또한 전략적으로 쇼핑 세션을 지시하여 그들에게 추가 아이템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장점
소매업자로서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몇 가지 이유:
온라인 판매를 늘립니다.교차 판매 및 업 판매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이해하고 고객의 행동을 예측하면 제안을 맞춤화하고 고객이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제품과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인구가 적은 영역으로 트래픽을 가져옵니다.
전체 제품 카탈로그에 대한 노출을 얻고, 이전에 부족했던 제품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