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언가를 돌려주는 것: Ebiz를 위한 온라인 자선단체

에코머스와 자선단체는 종종 교차하지 않지만, 교차할 때 강력한 유대관계를 형성합니다.http://BuyForCharity.com 및 http://Benevolink.com과 같은 가상 자선몰은 인터넷 고객이 추가 비용을 들이지 않고 가치 있는 명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당신의 eBiz가 쇼핑몰에 가입하면, 당신의 구매자는 평소처럼 구매를 하고, 당신의 상점은 모든 판매에서 당신의 쇼핑객들이 선택한 자선단체에 일정 비율을 기부한다.

기본 사항
몇몇 자선 쇼핑몰은 당신의 eBiz를 무료로 참여시킬 것이다.회원 추천을 받은 경우 무료이지만, 가입 시 예약 요금을 부과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온라인 자선몰 http://iGive.com의 설립자인 ePhilanthropy의 선구자인 Robert Grosshandler는 유료 회원권에도 불구하고 상인들이 매년 돌아오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그는 자선 쇼핑몰에 소속된 EBiz 소유주들은 구매자들이 무언가를 돌려주는 것이 그들의 전반적인 매출을 증가시킨다는 것을 가장 자주 발견한다고 설명한다.

온라인 자선활동은 실제 상품에만 국한되지 않고 인터넷으로 판매할 수 있다면 자선몰 모델에 참여할 수 있다.쇼핑객은 온라인으로 온라인카지노 구매하거나 아이템을 수령할 수도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